바로네트웍스

[삼성역/선릉역] [바로네트웍스] 

호텔 고객 응대팀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채용

바로네트웍스는 2013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5,000만원, 매출액 66억 6,973만원, 사원수 1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2길 15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리조트 위탁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호텔/리조트 예약실 
( ○명 )

담당업무

ㆍ국내/외 OTA 관리(신규등록, 요금 및 블럭 세팅)

ㆍOTA 정산 업무

ㆍ호텔/리조트 예약

ㆍ객실 마감 처리 및 안내

ㆍ고객 CS 응대

ㆍ 온라인 채널 상품등록 및 상품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 커뮤니케이션 역량

ㆍ 숙박 산업, OTA, O2O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ㆍ 동종업계 경력자

ㆍ 오피스 프로그램(* 엑셀)이 능숙하신분

ㆍ야놀자,여기어때,위메프,쿠팡,네이버 검색광고,카카오,지마켓,옥션,아고다,익스피디아
   판매관리자 MD 유관경력 우대 


근무환경

ㆍ 명절 귀향비 및 선물 지급

ㆍ 월 팀 회식비 지원

ㆍ 하계 휴가비 지원

ㆍ 계열사 제품 및 콘도/호텔 등 직원가 할인

ㆍ 월 급여 별도의 점심 식대 제공

(지역: 강남구, 역삼동, 삼성동, 대치동 / 지하철역: 역삼역, 선릉역, 삼성역) 


★탄력적근무제 (주말, 공휴일 포함 주5일 근무) 오전 9시~오후 6시/(주 1회 사무실 출근 有)
★ 2주 동안 교육 (시간 09:00~18:00) 후 재택 근무 가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