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함께하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1) 신사업 전략 수립 - 신규 비즈니스 모델 수립 및 사업 타당성 검토 - 단기 진입 전략, 중장기 로드맵 등 신사업 전략 수립 - 사업 전략 구체화 위한 Project Management 2) Value Chain leading - 全 V/C 관점 End-to-end Solution Provider 역할 수행 3) 커뮤니케이션 역할 수행 - 협력모델 구축: 정부, 전문가 등 외부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통한 사업모델 검증 - 계열사 시너지: 지주, 프레시웨이 등 계열사 커뮤니케이션 통한 新사업 구조 수립
지원자격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8년 이상의 사업 전략/기획 역량 및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비즈니스 모델 수립 등 신사업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리드 경험이 있으신 분 - P&L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재무분석 역량 등)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영어 능통 포함) - 문제 정의 및 해결 능력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이런 분이면 더 좋습니다] - 유통/FMCG 기업 내 신사업 전략 수립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업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기타 안내사항 [이력서에 이런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유관 업무 또는 프로젝트 경험을 중점으로 작성해주세요 -프로젝트 전체 과정 중 본인이 수행한 업무와 역할에 대해 명확하게 표현해 주세요 -진행한 업무와 관련해 수치로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은 표현해주시면 좋아요 (외부 공개가 민감한 사항은 제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