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당사 시스템 및 시약에 대한 학술 지원 및 정보제공 ㆍ당사 시스템에 대한 학술적 셋팅 및 고객 사이트에서 시스템 교육 실시 ㆍ현장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고객과 공유하여 문제 해결 ㆍ내 외부 고객 문의에 응답하고 이에 따른 기록관리 ㆍ주요 고객 및 현장 애플리케이션 팀과 긴밀한 협업 ㆍ현장 서비스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 트러블슈팅 ㆍ교육, 성과 평가, 현장조치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및 이에 대한 결과 평가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 학위 이상(생명과학, 생화학, 분자생물학 등 바이오 관련 전공)
ㆍ경력 : 3년 이상 (대리급 이상) ㆍ기타 : 영어능력 상급 이
우대사항
ㆍ미생물진단 장비 및 시약 고객지원/학술/연구 경력자 ㆍ해당업무의 해외법인 및 대리점 고객지원, 학술 경력자 ㆍ수준급의 영어 구사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