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기업로고모집부문 및 주요업무

고객센터 고객상담
주요업무
  • 주식 시세 및 잔고안내, 주식매매 등 증권업무 인바운드 상담 (※ 마케팅 TM 업무와 무관)
  • 기타 유선 고객응대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보훈대상자 限
  • 학력 및 경력 무관 (입사후 업무수행에 필요한 교육 제공을 통한 금융전문가로 성장지원)
  • 당사 채용관련 규정상 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근무요건
  • 급여수준 : 年 3,000만원 중후반 (퇴직금, 경조금 등 기타 복리후생 별도)
  • 주요 복리후생사항
    • 휴가 : 연차휴가, 힐링휴가(年 6일), 유급 보건휴가(月 1일) 등
    • 본인/가족 의료비 및 건강검진 지원 / 경조금 지급 및 경조휴가
    • 명절 귀성비 및 자녀학자금 / 통신비 / 기타 회사에서 정한 복리후생 지원 등
  • 근무부서 : KB증권 고객센터 (서울 양천구 목동 소재)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日 8시간(휴게시간 별도)

    출근시간 : 오전 08시, 09시 (주단위 순환 근무)

  • 계약형태 : 연봉계약직 (※1년 단위 재계약)
  • 모집인원 : 0 명
기업로고

채용 절차 및 일정

채용절차 이미지

  • 입사지원 : 홈페이지 입사지원 클릭(※ 첨부된 이력서 양식만 사용가능하며, 이메일 입사지원서 제출 외 방문/우편 등의 접수 불가)
  • 접수기간 : 2023. 10. 12(목) ~ 10. 25(수)

홈페이지 입사지원

기업로고

문의처

  • 담당 업무 : 고객센터 (☎ 02-6114-4702)
  • 채용 절차 : 인사관리부 (☎ 02-6114-0608)
기업로고

기타사항

  • 아래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 '입사 결격 사유'가 되어 전형 진행 즉시 불합격 처리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 입사지원서를 허위 기재 또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채용 청탁 등 채용과 관련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