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카이라이프 AICC BPO사업
고객센터 사업 및 운영관리
일반 계약직 채용(1명)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사업 및 운영관리

( 1명 )

담당업무

ㆍ고객센터 운영관리
    - 업무별 SLA관리
    - 운영보고서 작성(월간, 수시)

ㆍ고객센터 사업관리
    - 고객 및 협력사 운영비용 정산서류 수합/검증
    - 사업 이슈 및 리스크 관리
ㆍ고객센터 AI솔루션 도입 지원
    - AICC 시나리오 운영관리
    - AI솔루션 구축팀 및 고객/협력사 간 의사소통 지원
    - 필요 자료 제공 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ㆍ경력 : 경력5년↑
ㆍ고객센터 근무 경험 5년 이상(상담사 또는 팀장 등)


우대사항

ㆍ방송/통신업 고객센터 근무 경험

ㆍMS-Office 활용에 능통한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