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리테일 CS 운영 담당자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CS 운영 담당자
 


[이런 일을 합니다]

리테일 사업을 활성화 시키고 안정적으로 유지 가능하도록 고객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VOC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 개선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직매입(리테일) 고객센터 운영 (고객센터 평가/ 인력 산출, 인입 예측/ SLA 관리, 지표 관리/ 프로세스 개선/ VOC 개선)

- 고객센터와 물류센터 간 업무 프로세스 수립 및 개선

- 직매입(리테일) CS 정책 수립

- 직매입(리테일) 관리 지표 발굴 및 지표 관리

- WMS와 상담 Tool 간 연동 기획



[이런 분을 찾습니다]

ㆍ이커머스 고객센터 운영 및 직매입(리테일) 관련 업무 총 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ㆍ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와 운영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있는 분

ㆍWMS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ㆍ비지니스 데이터 분석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분

ㆍ전자상거래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엑셀 활용 능력이 뛰어난 분 (고급)



전형절차

서류전형 ▶직무면접 ▶ 인성검사▶ 임원면접▶ 처우/신체검사 ▶ 입사


유의사항

본 공고는 상시 채용 공고로, 채용이 완료되면 별도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 연장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