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일을 합니다] 리테일 사업을 활성화 시키고 안정적으로 유지 가능하도록 고객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VOC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 개선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 직매입(리테일) 고객센터 운영 (고객센터 평가/ 인력 산출, 인입 예측/ SLA 관리, 지표 관리/ 프로세스 개선/ VOC 개선) - 고객센터와 물류센터 간 업무 프로세스 수립 및 개선 - 직매입(리테일) CS 정책 수립 - 직매입(리테일) 관리 지표 발굴 및 지표 관리 - WMS와 상담 Tool 간 연동 기획
[이런 분을 찾습니다] ㆍ이커머스 고객센터 운영 및 직매입(리테일) 관련 업무 총 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 ㆍ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와 운영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있는 분 ㆍWMS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ㆍ비지니스 데이터 분석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분 ㆍ전자상거래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엑셀 활용 능력이 뛰어난 분 (고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