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VoC 수집 및 분석
- Assistant 가이드, 피드백
- 이슈 트래킹
[지원자격]
- 유관 경력 3년이상
- 고객만족 및 고객경험관리 관련 전문 지식 (전문적인 문의 답변 작성 스킬 포함)
- 이슈발생시 원인 파악 및 문제해결 능력
- 고객피드백 데이터 마이닝 및 지표 분석 능력(Excel, SQL등)
- 유저의 피드백에 대한 높은 관심도 및 훌륭한 게임경험을 주고자 하는 열정
[우대사항]
- 관련 툴(Helpshift, Appfollow, Gitlab 등)들의 능숙한 활용 및 개선 방향 제시
- 모바일 퍼즐게임과 퍼블리싱 환경에 대한 깊은 관심도
- 개방적인 관점 보유 및 다국적 환경에 대한 경험과 이해도
- 독해, 작문 영역에서의 유창한 영어실력(오픽 IH 이상)
※ 모든 전형의 결과 발표는 메일로 안내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비트망고는 모든 채용절차에 채용절차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