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품질  및 리스크 관리 (대리-과장급)
- 담당 업무
? 품질보증정책 및 관리 프로세스 수립 및 관리
? 계열사별 프로세스/품질수준 주기적 진단 및 보고
? IT서비스 리스크 평가 기준/절차 수립 및 관리
? 서비스수준 관리체계 및 상세절차 수립
? 월간서비스 달성 결과 집계, 분석 및 보고


- 자격요건
? ITO 사업에 대한 이해 및 관련 업무 기준 수립/실행 역량
? 품질관리 방법론 이해, 품질관리 표준 및 정책 수립 경력자
? IT서비스 모니터링 및 이슈중재, 조정, 실행 역량 보유자


- 우대 :

? CMMI/SP/ISO20000 관련 업무 기준 수립 및 실행 역량 보유자
? ITIL에 기반한 IT서비스 관리에 대한 이해 보유자
? 감사 기획 수행, 거버넌스 체계 수립 실행 역량 보유자
? Cloud 및 인프라 운영관리
? 모니터링 도구 구축 및 운영 관리


- 근무지 : 서울 또는 안양 (본인 희망)



*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 제출서류 :

- 국문경력이력서/경력 기술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반드시 jesica@peoplecare.co.kr로 지원 바랍니다.



문의: JESSICA Park 010-5396-5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