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 임원비서

헌터스그룹㈜는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억원, 매출액 30억, 사원수 4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및 커리어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비서
( 1명 )

[담당업무]

- 임원 일정 관리, 관련 사무 지원
- 임원 참석 행사/교육 등 지원
- 기타 사무 업무

[자격요건]

- 경력 7년내외 경력자
- 긍정적이며,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꼼꼼하고 성실한 업무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 관련 업무 경력자
- 기본 OA 활용 가능하신 분

 
[근무여건]
근무지 :  여의도  
    :  협의후결정
 
[채용절차]
서류 검토→1차면접->2차면접
 
[지원서 양식]
해당기업 지원서 양식(파일참조)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