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KIOSK 사용법 문의 응대: 탄력근무

2016년 설립된 한국지급결제(주)는 국내 4,000여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유통/소매업 판매 관리(POS) 전문 솔루션인 NETUSYS(네투시스) 프로그램을 "월 구독" 모델로 운영/제공하고 있는 업계 1위의 ASP 사업자입니다.

한국지급결제(주)는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 및 솔루션 구축/운영 역량 강화를 통하여, 당사 법인 고객의 성장에 따른 맞춤형 개발 및 (외부) ERP, CRM, SCM 연동 개발과 운영을 지원하면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부터 한국지급결제(주)는 주력 사업 외에 1) 외식업 판매 관리(POS) 솔루션, 2) 거래 무인화 솔루션(KIOSK, 테이블오더, 간편결제 등), 3)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정산 서비스 사업 분야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 요건

사업 지원 팀 고객 지원 ( ○명; 신입/경력 무관 )

담당 업무

ㆍ가맹점(프랜차이즈, 단독) 사업자 및 근무자의 POS/KIOSK 사용 방법 문의에 따른 안내

ㆍ문의 전화 인입 시, 매장 POS/KIOSK 화면을 원격으로 통제하면서, 사용 방법 안내


자격 요건

ㆍPC 활용 능력(초급) 및 원활한 의사 소통 능력


우대 사항

ㆍVAN 대리점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근무 경험자

ㆍPOS/KIOSK 프로그램 경험자


기타 사항 (중요)

ㆍ근무 조건 상호 협의; 시간(오전 만, 오후 만, 주말 만, 주4일(수, 목, 금, 토) 만, 장소(숙련 시, 재택 가능) 등


전형절차

      ㆍ서류 전형 > 1차(팀장)면접 > 2차(임원)면접 > 최종 합격



유의사항

     ㆍ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