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테크 영업팀 비대면 고객
상담 담당자
( 1명 ) |
담당업무
ㆍ제품 관련 상담:
ㆍ전화, 메신저 등과 같은 상담채널로 인입되는 제품 설명, 가격, 재고 등 고객 문의에 정확한 안내를 합니다.
ㆍ주문, 예약 접수:
ㆍ전국 거래처, 개인 고객들로부터 발생되는 제품 주문, 장착 예약, A/S 예약 등을
ㆍ전산 시스템에 등록 및 협업툴에 업무 공유를 합니다.
직무 상세 소개
ㆍ비대면 고객 상담 / 주문 접수 관리
ㆍ네오테크 영업팀에서는 국내외 고객들로 부터의 주문, 문의, A/S 등
ㆍ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응대하고 있습니다.
ㆍ높은 제품 이해도가 필요하며 출고 및 예약일정을 위해 생산팀과 긴밀히 협업합니다.
ㆍ영업팀은 세일즈만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해외 판매, 해외 구매(소싱) 모두 영업팀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ㆍ고객상담, 주문 및 출고, 작업예약 등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 위치한 부서로
ㆍ정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능력이 요구됩니다.
핵심역량
ㆍ성장 마인드셋
ㆍ이타적이기주의
ㆍ책임감
ㆍ문제해결 및 의사결정을 위한 사고능력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 무관
ㆍ경력 : 경력 무관
우대사항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자동차 관련 학과 전공자
ㆍ차량소지자
ㆍ운전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