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락처 : 051-714-3514 · 문의가능시간 : 평일 09~18시 (점심시간 12~13시 / 업무시간 외 문의 받지않습니다.) · 이메일 : chae9959@zeniel.co.kr · 온라인 지원해주시면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면접일 이후 합격현황에 따라 채용 종료 또는 추가 면접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신한카드 심사발급센터 채용담당 부서로 신청(051-714-3514)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비용 신청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