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CS 담당 - 높은 수준의 고객경험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자 합니다. 침구류 플랫폼 뿐만 아니라 홈케어 및 리빙제품 등 슬라운드의 신사업 영역까지 포괄하여 다룹니다.
- - 전화 / 채팅을 통해 교환, 반품, 배송 처리 등의 오퍼레이션 업무 수행
- - VOC 및 고객피드백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프로덕트 개선에 참여
2. 세일즈 - 슬라운드는 잠재고객에 대한 관심도 놓지 않고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상담을 통해 제품을 상세히 설명 드리고 맞춤상담을 진행합니다.
- - 전화 / 채팅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최적의 제품을 추천 및 판매
- - 고객의 니즈를 모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덕트 개선에 참여
- - 고객의 수면 환경을 반영한 제품 세일즈로 제품에 대한 고객경험 극대화
이런 분들이 필요해요! - · 꼼꼼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 사무보조, 문서작업의 경험을 통해 컴퓨터 활용이 익숙한 분이면 좋아요
- · 경력이 없으시더라도 끈기있게 배우실 수 있는 마인드를 소유하고 계신 분이면 좋아요.
- · 오래 근무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 · 전공 및 경력 무관해요
- · 고객만족 정신이 투철하고, 고객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셋을 가진 분이면 좋아요
- · 고객 중심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이면 좋아요
- · 전화 응대에 대한 거부감, 두려움이 없으신 분이면 좋아요
이런 분들을 우대해요! - · 카페24, 셀메이트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 콜 및 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 긍정적이고 유연한 성격으로 변화에 잘 대응할 수 있는 분
- · 소비재 업계에서 세일즈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 능동적이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즐기는 분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슬라운드 채용 노션페이지 https://www.notion.so/sloundrecruiting/0b688ded20334bdbb1008d27fa96c94c
|
|
전형절차
ㆍ서류 및 설문지 작성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ㆍ인터뷰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서류 합격 후, 설문지를 작성하지 않으시거나, 지원자분의 성향이 다른 경우, 인터뷰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