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제품 전반의 Global CS 업무 관리 (영어·한국어 사용) - 고객문의 대응 (제품 소개, 관세, 배송일정 안내 등) - 고객만족 강화 (제품 이용방법 안내, 고장/결함에 대한 1차 판단 및 해결안 제시 등) - 자체 샵, 미국 아마존 등 온라인 샵 주문관리 (주문취소, 주문변경, 반품·환불 등)
ㆍR&D 및 유관 팀과의 커뮤니케이션 - 비전형 이슈에 대하여 R&D 팀에 문제상황 공유 및 해결방안 도출
ㆍCS 프로세스 등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분석 및 개선 - 고객·주문 관련 시스템 (ERP, FreshDesk 등) 작성 및 KPI 관리 - 고객 문의 및 주문관련 정책, 문서 유지보수 및 최신화 (예. Return/Refund Policy, FAQ, bHaptics Support Page 등)
자격요건
ㆍ영어로 쓰고 읽는 것이 유창하신 분 ㆍ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 및 능력이 높으신 분
ㆍ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ㆍ팀 내부 및 타 팀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 등 게임기기와 친밀하신 분
ㆍCS/CX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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