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CS Specialist
( ○명 )

담당업무

ㆍ제품 전반의 Global CS 업무 관리 (영어·한국어 사용)
   - 고객문의 대응 (제품 소개, 관세, 배송일정 안내 등)
   - 고객만족 강화 (제품 이용방법 안내, 고장/결함에 대한 1차 판단 및 해결안 제시 등)
   - 자체 샵, 미국 아마존 등 온라인 샵 주문관리 (주문취소, 주문변경, 반품·환불 등)


ㆍR&D 및 유관 팀과의 커뮤니케이션
   - 비전형 이슈에 대하여 R&D 팀에 문제상황 공유 및 해결방안 도출


ㆍCS 프로세스 등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분석 및 개선
   - 고객·주문 관련 시스템 (ERP, FreshDesk 등) 작성 및 KPI 관리

   - 고객 문의 및 주문관련 정책, 문서 유지보수 및 최신화
     (예. Return/Refund Policy, FAQ, bHaptics Support Page 등)


자격요건

ㆍ영어로 쓰고 읽는 것이 유창하신 분

ㆍ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 및 능력이 높으신 분

ㆍ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ㆍ팀 내부 및 타 팀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 등 게임기기와 친밀하신 분

ㆍCS/CX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Optional) > 최종합격

ㆍ서류전형은 잡코리아 지원 또는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잡코리아 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 (talent@bhaptics.com)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전형절차 중 필요시, 지원자의 동의 하에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