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 컨설팅 연구원 | ㆍ디지털 광고/플랫폼/소비자 관련 주제에 대한 서베이, 빅데이터 기반 연구설계 및 보고서 작성 (조사 주제발굴 및 기획, 설문지 개발,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 일체)
ㆍ디지털 광고 집행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보고서 작성 ㆍ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 및 트렌드 리서치 (Desk Research)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PM 참여 프로젝트) (프로젝트명 / 연구설계 / 프로젝트 내 담당업무(상세),
클라이언트 등 기재)
※ DMC 리포트 바로가기 → https://www.dmcreport.co.kr |
[자격요건] ㆍ국내/외 정규 대학 학사 이상 ㆍ유관 경력 4년 이상 ㆍ영어 능통자 (전문 해외 저널 독해 및 분석 원활한 수준)
[우대사항] ㆍSyndicate Survey 유경험자 (3년 이상) ㆍ소셜 빅데이터 분석 유경험자 (3년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