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자사 브랜드 및 상품의 온라인(SNS) 마케팅 ㆍ마케팅 운영 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기획과 제작)
ㆍ마케팅 시장 분석 및 전략 수립
|
스킬
ㆍ기본 문서 툴(Word, Excel, PowerPoint) ㆍ구글 업협툴(Gmail, Space), Figma 활용
|
핵심역량
ㆍ이커머스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인스타그램`, `유튜브 쇼츠` 컨텐츠 기획 및 진행의 이해도가 있는 분
|
자격요건
ㆍ온라인 마케터 경력 2년 이상(사원, 팀장급) ㆍ학력무관
|
우대사항
ㆍ네이버, 카카오 쇼핑, 컬리 등 온라인 주요마켓 경력자 ㆍ식품 브랜드 마케팅 진행 경험자
ㆍ포트폴리오를 첨부 해 주세요
|
그외 사항
ㆍ회사 복지 사항은 공고 상세 내용을 참고 해주세요 ㆍ자사몰 : https://snax.kr/
ㆍ자사 홈페이지 및 소개서 : http://www.snax.team/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