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해외고객 (영어권) 품질 대응 ㆍ품질이슈 정보 접수, 내부 전파, 대책 접수, 고객 협의 ㆍ 고객품질미팅 -
품질이슈 : 이슈 협의, 대책 리뷰,
요청사항 Follow
up -
정기 리뷰 미팅 : 실적 검토,
지속적인 개선활동 사항 공유 ㆍRMA Data 관리 -
Data 집계,
분석, 내부 개선활동 필요사항 전파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영어 가능자 (이메일, 리포트, 회화) 해외 CS 경력자 고객품질대응 경력자
우대사항
ㆍ디스플레이 경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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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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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첨부된 자사 지원서를 사용해 주시고, 다른 양식을 사용할 경우 경력 사항을 자세히 기재해 주셔야 서류 접수를 진행합니다.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하며, 전형 결과는 개별 통보 됩니다. ㆍ채용 일정 및 입사 시기는 과정 중 안내 예정이며,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ㆍ우수 인재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연기될 수 있습니다. ㆍ본 공고 지원 시 당사 상시 모집 인재 POOL에 등록되어 1년 동안 관리되며, 1년 후 자동으로 파기됩니다. 다만, 입사지원자가 개인정보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삭제합니다. ㆍ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채용절자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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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대졸 신입 기준 초임 4,500 만원 ㆍ매년 복지포인트 100만원 제공
ㆍ자녀 학자금 지원 (유치원/중~대학생)
ㆍ본인 의료비 지원
ㆍ단체 상해보험 가입 (상해 사망, 질병 진단금 보장)
ㆍ종합검진 지원 (본인 및 배우자)
ㆍ장기근속포상 (5,10,15,20년)
ㆍ출산축하금
ㆍ각종 경조금
ㆍ콘도 회원권
ㆍ월 동호회비 지원
ㆍ조직활성화비(팀 회식비) 지원
ㆍ실내 휴게시설 (카페테리아, 탁구장, 당구장, 휘트니스 시설, 샤워실)
ㆍ야외 휴게시설 (축구장)
ㆍ식권 지급 (1식 1만원) ㆍ우리사주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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