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아미디어엔

고객센터 운영 인재 채용

  동아미디어엔(구 디유넷)은 e러닝 사업을 시작으로 사업 부문을 확대하여 동아미디어그룹의 콘텐츠를 시장에 공유하고 확산하는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의 채널A 개국부터는 방송솔루션과 시스템, 디지털서비스 운영 등을 담당하며 채널A의 콘텐츠 제작과 가치의 확대,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명을 디유넷에서 `동아미디어엔(Dong-A Media N)으로 변경하여 동아미디어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전문 기업으로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자사 사이트 고객센터 운영 

    - 경영매거진 사이트 동아비즈니스리뷰(DBR) /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  

       고객센터 운영 

    - 인바운드 : 상품 및 이용 안내 / 일반 상담

    - 아웃바운드 :  기존 독자 연장 안내 및 관리

    - 사이트 매출 정산 관리

    - 이메일 / 게시판 상담 등

    - 기타 서비스 운영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동종 업계 경력자(인턴/알바 포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