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Quality management 1. 회사 전반적인 프로젝트 linguistic QA 역할 수행 2. 필요 시 내부 linguist를 지원하여 full/light review 또는 번역 작업 진행 3. 장기적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품질 평가를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품질 개선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4. 고객의 품질 Complaint 또는 RCA 발생 시 담당 PM과 함께 대응하고 개선 상황 모니터링 5. 고객 피드백을 정리하고 내/외부 관련 팀원들과 공유
ㆍClient communication
1. 고객의 Linguistic 품질 관련 미팅에 주도적으로 참여 (온/오프라인) 2. Linguistic 이슈에 대한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하고, PM을 지원하여 자료 준비, 대응 방안 등 제시 ㆍResource management
1. 신규 번역사 발굴, 선발, 평가, 회사 시스템에 등록 2. 신규 번역사 기본 교육 (필요 시, 툴 및 프로세스 등) 3. 번역사별 장단점, 경험 등을 파악하고 PM 요청에 따라 적합한 번역사 추천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