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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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는 다국가 기반으로 콘텐츠/이벤트/시스템 등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내부 툴 작업이나 최적화 등, 게임을 지탱하기 위한 기술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드를 통해 구현된 내용을 수 많은 모험가 분들에게 선보이며, 살아 숨쉬는 콘텐츠로 만들어 주실 의욕적인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캐릭터, 던전,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보유하신 분 - OpenGL/DirectX 활용 가능하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의견 전달 및 타당한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멀티쓰레드/그래픽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본인이 개발한 게임이나 작업물에 대한 동영상 - 본인이 개발한 코드의 구조/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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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서버 |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래머는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서버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여러 국가 환경에서 수많은 유저 규모에 수반되는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일을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비동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MySQL 사용 가능하며 SQL에 대한 전반적이 이해가 있으신 분 - 디버깅과 이슈추적 능력을 갖추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작성한 코드의 구조, 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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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Kill] 클라이언트 | 『오버킬 개발실에서는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던파 IP의 차세대 횡스크롤 ARPG를 만들고 있습니다.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에서 차세대 PC 액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십니다.』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3D 게임 개발
- RPG 컨텐츠 제작
- 캐릭터 액션, 스킬 제작
- 레벨 제작 지원
- 언리얼 엔진 확장 및 수정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에 능숙한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성실한 분 |
[OverKill] 언리얼 엔진
| - 엔진 기능의 직접적인 구현보다는 TA 및 클라이언트 콘텐츠 구현과의 접점이 강조되는 엔진 조직입니다. TA 성격이 있다고 해서 그래픽 콘텐츠의 미적인 면까지 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코어한 그래픽스 주제를 다루기도 하지만 그런 기술 자체 내용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기술이 사용되는 맥락에 주목합니다.
-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따라 언리얼엔진에 커스텀 구현을 하거나 마이너한 기능 및 옵션들을 검토하게 됩니다. 그런 과정에서 변경이 어디까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구현 혹은 기능 도입 이후의 유지보수 역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모바일을 포함해서 넓은 범위의 구동 환경을 커버하기 위해 유연한 컨트롤(패키징 및 런타임의 scalability) 여지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런 관점에서 렌더링 성능 및 용량(메모리 & 배포 사이즈) 최적화 기법을 지속 R&D 하고 도입합니다. | - 어느 직군이든 필요한 역량이지만, 업무 수행 과정에서 책임감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필수입니다.
- 컴퓨터 공학의 기본 이론, C++, 쉐이더 언어, 언리얼 엔진,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또한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 Windows), 그래픽스 API(DX11, DX12, OpenGL, Vulkan), 고급 렌더링 이론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OverKill] 서버 | - 대규모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개발
- 게임 운영에 필요한 각종 통계 분석 및 운영 시스템 개발
- DBMS 를 활용한 사용자 데이터 관리
- 디버깅을 통한 문제 해결 |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C++에 능숙하신 분
- 네트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고,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이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BMS 사용이 가능하신 분
- 디버깅 경험이 풍부한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프로그래머 | -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서버 최적화와 성능 테스트 진행 |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대규모 성능 테스트에 관심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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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캐릭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 PC 던전앤파이터에서 선보인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에 맞도록 분석하고 개선해 캐릭터 제작
-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캐릭터를 개발
-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에 맞는 편리하고 좋은 조작감을 위해 다양한 시도 | - 프로그래밍 전공이거나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유니티 엔진을 사용해보신 적이 있으신 분
- C# 사용경험이 있으신 분 |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툴 프로그래머
| - 윈도우툴 및 유니티 내부제작툴 개발 및 유지보수
- 테스트 자동화 툴 개발 및 운영 | - C++ 또는 C#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 습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신 분 |
[서울지사] [AK] 엔진 프로그래머 | - 차세대 기술을 기반으로 한 AAA급 멀티 플랫폼 게임 제작
- AAA 콘솔 /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그래픽스 R&D 및 개발
- 엔진 기능 추가 및 퍼포먼스 최적화, 엔진 시스템 설계 및 구현
- 게임 엔진/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수행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최적화
-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적합한 툴 체인 설계 및 구현
- 시스템 변경 및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 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언리얼 , 유니티 등 상용 엔진의 수정 및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기반 지식을 보유하신 분 |
[서울지사] [OverKill] 서버 프로그래머
| - PC/.모바일의 멀티 플랫폼의 재미있는 액션 게임 제작
- 액션성을 위한 차세대 전투 동기화
- 대규모 스케일 아웃이 가능한 단일 서버를 목표
- 전 세계 사용자에게 쾌적하고 안정적인 오버킬 게임플레이 서비스 제공
- 대규모 게임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코드로 제공
- 게임 컨텐츠 뿐 아니라 다양한 통계 분석, 성능 테스트 및 운영 도구 개발
- 개발 업무의 자동화 작업을 지원 | - 경력 무관
- C, C++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소유하신 분
- Modern C++에 대한 이해도가 깊으신 분
- OOP 에 대한 이해도가 깊으신 분
- STL, Boost 등 라이브러리에 대한 지식을 소유하신 분
- Multi-thread 개발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Overkill] 게임 QA (경력) | 오버킬 QA는 오버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재미와 완성도 측면의 기여를 목표로 합니다.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목표 달성의 과정을 즐기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 오버킬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이해하고 재미 요소에 대한 개선 사항 도출
- 다양한 플레이과정을 통한 캐릭터, 레벨 디자인 밸런싱 검증
재미있는 게임을 꾸준히 서비스하기 위해서는 리스크 검증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동향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 게임 산업 전반의 동향을 분석,이해하고 개발 리스크 검증
- 사회/정치적 리스크 검토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테스트를 간소화하면서 서비스의 안정화를 갖추는 것이 마지막 목표입니다. 맹목적인 테스트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절감하고 재미 요소를 찾아내는 것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자 합니다.
- 개발 항목에 따라 테스트 케이스 혹은 체크리스트를 작성, 테스트 계획을 설계하고 테스트 실행
- 자동화 테스트를 통한 사이드 이펙트 방지 | 오버킬 QA는 다양한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보다 나은 재미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이야깃거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결론을 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고 즐겁지 않은 일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사명과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이야기와 나쁜 이야기를 담백하게 전달하실 수 있는 지원자분을 기다립니다.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여 관철하되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게임에서 엔드 콘텐츠를 경험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의견을 전달할 수 있으신 분
-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고,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할 수 있으신 분
- 사소한 오탈자부터 중요한 리스크까지 검토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
[던전앤파이터] 일본 던파 QA (신입) | - 던전앤파이터PC테스트 진행(일본)
- 요구사항 분석 및 테스트 케이스 도출/ 라이브 이슈 등록 및 추적 관리
-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한 개선 사항 도출
- 넥슨재팬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개발 일정 관리,조율
- 서비스 중인 각종 게임 동향 분석을 바탕으로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리스크 검증
- 던전앤파이터 유저 동향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리스크 검증 | - QA업무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레벨의 읽기/쓰기 혹은 그 이상의 일본어 실력을 보유하신 분
- 사소한 오탈자부터 중요한 리스크까지 검토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 많은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하는 업무로, 긍정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각종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실 수 있는 분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여 관철하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하여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신 분
-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고,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할 수 있으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인프라개발실] DBA | -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Mysql DB 운영 관리
- 인프라 시스템 구축 및 자동화
- 콘텐츠 개발 / 설계 / 검수 작업
- 게임 정기 점검 및 장애 대응
- 신규 프로젝트 개발 지원 | - 경력 무관
- 1개 이상 DBMS의 기본적인 기능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신 분 ( Mysql , MSSQL, MariaDB 등 )
- DBA 업무에 대한 열정을 보유하신 분
- DBA로 성장하고 새로운 기술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신 분
- 업무를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하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