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자사 서비스 품질 관리 - 게임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품질 검증 - 전사 QA 프로세스 정립 및 개선, 서비스 품질 기준의 수립 - 품질 검증 계획의 수립 및 테스트 실행 관리 - 서비스 결함/장애 분석을 통한 품질 개선 전략의 실행
품질 관리 효율화 기획 및 실행 - 테스트 수행 효율화를 위한 테스트 지원 도구의 리서치 및 내부 개발 기획 -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테스트 자동화의 실행 - QA 업무 전반의 효율화를 위한 품질관리시스템의 개선 기획
마켓 운영 및 플랫폼 대응 - 마켓 콘솔 운영을 통한 서비스 배포 관리 - 구글/애플/페이스북 등 외부 플랫폼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서비스 대응 전략 수립
자격요건
-관련 경력 5년~12년 -컴퓨터공학 및 유사학과 전공자, 또는 동등한 수준의 IT 지식 보유 -GAME QA로서 3년 또는 Software QA로서 5년 이상의 경력 보유 -전사 QA프로세스와 품질 기준에 따른 QA 실무경험 보유 -구글과 애플 등 게임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정책과 기술에 대한 지식 보유
[우대사항] -QA파트 리더로서 게임론칭 QA를 이끈 경험 보유 -ISTQB, CSTS, PMP 등 QA직무 관련 자격 보유 -퍼블리싱QA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 -테스트 솔루션 도입을 통한 테스트 수행 효율 개선 경험 보유 -다양한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의 실무 활용 경험 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