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Professional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마케팅 

담당업무

디지털 시장에서 CJ제일제당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

  - 제일제당 브랜드의 Identity, Heritage를 기반으로 브랜드 및 핵심 포지셔닝 강화 전략을 수립 및

    효율적 실행

  - 소비자 관점에서 효과적으로 브랜드 목표 및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전략 실행


CJ the Market 사업 정체성 확립 및 성장을 위한 전략 수립 / 실행 

  - 식품 제조사 DTC Platform으로서 타 유통과 차별화된 사업 컨셉 발굴

  - CJ the Market 컨셉에 최적화된 MKT 채널을 발굴하고 효과적 자원 투입을 기반으로 

    더마켓 인지도 개선


고객 경험 향상 통한 만족도 제고 및 장기 로열티 구축 전략 수립 / 실행

  - 마케팅 캠페인 성과 분석 기반 신규 고객 유입 증대, 충성 고객 구축

  - Segment별 Target 마케팅 통한 맞춤형 고객 경험 구축


Biz 파트너십 구축 통한 신규 사업 기회 발굴

  - 중대형 Biz 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 창출(제휴 마케팅)

  - CPG(Consumer Product Goods) 업계와의 Co 프로모션 및 상호 고객 연계 MKT 방안 수립 및 실행


자격요건

Digital MKT과 FMCG MKT 경력 각 5년 이상, 총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신 분

온라인 커머스 분야에서 브랜드 강화 및 사업 정체성 확립 경험이 있으신 분

   - Food 및 FMCG 회사에서의 경험이면 더욱 좋습니다. (다른 사업의 경험 또한 가능합니다.)

   - 회사와 커머스 채널 간 Brand Identity Mix 전략을 개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DTC 브랜드를 새롭게 정립하거나 리브랜딩 하는 등 마케팅 전략부터 실행/성과 분석까지

     주요 역할을 경험해보신 분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기획과 실행 경험이 있으신 분

   - 퍼포먼스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과 성공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수한 Market Dynamic 이해도 기반의 전략적 사고 능력 보유하신 분

다양한 사내 외 유관 조직과의 탁월한 Communication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Food / FMCG 회사에서 DTC MKT 경험 3년 이상 및 브랜딩 수립 경험

플랫폼 커머스 업계 MKT(프로모션/고객관리/제휴 등) 경험 3년 이상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지 : 서울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CJAT  >  평판조회/처우협의/건강검진  >  최종합격  >  입사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 08. 23 ~ 2023. 09. 1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기타사항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