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화물청사] 

대한항공 운송사업소 사원 모집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국제화물 
( 0명 )

담당업무

ㆍ김해공항 대한항공 국제화물 운송업무

ㆍ항공 사무, 화물 수출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무관

ㆍ경력 : 무관

ㆍ운전가능자(필수) 공항 내 기장에게 서류 전달 위해 소형차 운전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제니엘 소속 계약직, 입사일로부터 24년 8월 16일까지 (업무상황에 따라 연장 가능)

                  수습기간 3개월 적용- 급여100%지급  월급 : 2,200,000원

ㆍ근무일시 : 주 5일(주말 포함, 05:00 ~ 22:00 업무 시간 내 스케줄 근무)

                   23년 7월부터 근무 시작 (근무시작일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ㆍ근무지역 : 김해공항 국제화물청사 내 대한항공 카운터


우대사항

ㆍ화물 운송 업무 경력자 

ㆍ주말, 스케줄 근무 가능자(주 40시간 스케줄 근무) 

ㆍ친절,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ㆍ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합격 

ㆍ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jminwoo7083@zeniel.co.kr) 

ㆍ면접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채용담당 부서로 신청(051-911-0304)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비용 신청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