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센터 운영관리 - 업무별 SLA관리 - 운영보고서 작성(월간, 수시)
ㆍ고객센터 사업관리 - 고객 및 협력사 운영비용 정산서류 수합/검증 - 사업 이슈 및 리스크 관리 ㆍ고객센터 AI솔루션 도입 지원 - AICC 시나리오 운영관리 - AI솔루션 구축팀 및 고객/협력사 간 의사소통 지원 - 필요 자료 제공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5년↑ ㆍ고객센터 근무 경험 5년 이상(상담사 또는 팀장 등)
우대사항
ㆍ방송/통신업 고객센터 근무 경험
ㆍMS-Office 활용에 능통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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