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

(주)동승 업무팀 직원 채용

(주)동승은 1970년 동대문종합시장을 설립한 회사로, 연면적 2만3천여평에 약 5천개의 매장이 입점하고 있으며, 원단, 의류 부자재,
액세서리, 혼수 용품 등 쉽고 편안한 쇼핑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4년 2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개관, 2015년 5월 지하철 동대문역 9번출구 연결통로 개통, 2017년 범죄예방 최우수시설 선정, 2018년 11월  신관(N동) 증축, 2020년 3월 모범납세자상 수상 (국세청) 등 상인과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업무팀 문서 관리 및 사무보조
( 0명 )

담당업무

ㆍ상가임대차 문서 관리 (계약서 및 문서관리 사무업무)

ㆍ영업관리업무 (사무보조)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