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ㅇ MRO, 소모품(사무용품등) 구매 업무지원
ㅇ 사무환경 개선/관리등 임직원들의 업무환경 개선
ㅇ 출입 보안 관리
ㅇ 국내/외 임직원 출장 및 워크샵 운영 지원
ㅇ 사무실/기숙사 등 임대차 계약/관리 및 정산

[자격요건]
ㅇ 타 부서의 업무를 이해하고 친밀감 있게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ㅇ 성장하는 조직 환경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할 수행이 가능하신 분
ㅇ 책임감이 강하고, 꼼꼼하며, 의사소통이 뛰어난 분

[우대사항]
ㅇ 성장하는 기업의 경영지원 파트를 경험해 보신 분
ㅇ PC, 네트워크 등 업무용 기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ㅇ I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등의 IT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ㅇ Slack, Google Workspace 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ㅇ 영어 가능자(업무적 의사소통 가능한 수준)

[근무조건]
ㅇ 3개월 계약직 또는 아르바이트
ㅇ 9시 ~ 6시 Fulltime / 주 40시간 가능하신 분
ㅇ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