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회사 : 초음파 진단기 전문 기업 (1) Position / 직무 : 현지화 업무 운영 (중국) (2) 수행 직무 1) 초음파 진단기기의 제조 셋업
및 유지 관리를 위한 현지 파트너와의 소통 및 현지화 업무 운영 2) 중국 법인과 현지 제조사 간
제품 기획, 개발, 제조,
서비스 등 중국 현지화 업무 종합 운영 지원 3) 영업, 개발, 인허가 부서 등 유관부서와 현지화 업무 커뮤니케이션 (3) 필요 역량 1) 중국 영업 및 영업 기획, 운영 지원 경험 보유 2) 전자기기 및 IT 제품에 대한 이해 3) 중국어 능통 (원어민 수준) (4) 우대 사항 : 의료기기 또는 헬스케어 분야의 경험 보유 (5)
채용 관련 참고 사항 1)
채용 형태 : 정규직 (유연근무제) 2)
근무지 : 서울 강동구 3)
학력 : 관련 업무 경력 4년 이상 - 석사, 박사
학위 취득 (예정)자의 경우 수학 기간을 경력 기간으로 인정 4)
연봉 : 회사 내규 + 인센티브 및 개인 성과급 + 각종 복지혜택 5)
복리 후생 : 식사 제공, 회사 휴양소 지원, 의료비 지원,
복지 포인트, 개인 연금 지원 등 6)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전화 면접 > 실무 면접 > 임원 면접 7)
제출 서류 :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8)
기타 사항 -
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개인별 경력사항을 고려하여 본인 협의 후
결정됩니다. -
입사지원자께서는 입사지원 시점부터 채용전형 전체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6)
담당 : 커리어커넥트㈜
/ 이승수 이사 / lee@careerconnect.co.kr
/ 010-4891-2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