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DESCRIPTIONS [Main tasks] ·
Daily
office inspection, 사무환경 관리 ·
사무환경
유지보수 필요 시 공사업체 어레인지 ·
사무실/탕비실 비품 주문 및 관리 (사무실
A4용지, 복합기 토너 포함) ·
사무실
보안업체 관리, 사용자
등록 및 해지 관리, 보안시설
관련 매뉴얼 관리, 퇴실자
리스트 관리 ·
Monthly
Townhall 회의자료 초안 준비 ·
임직원
명함신청 관리, 명함
발주 및 비용처리 ·
본사
비상대응매뉴얼 관리 및 정기공지 발송 ·
법인회선(본사, 공장,
매장) 통신사 관리 및 매월 청구서 비용처리 ·
임직원
주차업체 관리, 비용처리,
주차장 사용자 등록 및 해지 관리 ·
임직원
연락망 관리 ·
임직원
점심 업체 관리 및 비용처리 ·
사무실
미화 여사님과 소통 및 협업 ·
본사
건물 관리실과 소통 및 협업 [Project Management] ·
비품
통합구매 프로세스 구축(In progress) ·
기타
총무 관련 프로젝트 진행 시 main participant 로 참여 [Ad-hoc
tasks] ·
본사
건물 관련 협조사항 발생 시 전사 공지 ·
근로계약서 등기
발송 ·
기타
HR 업무 지원 QUALIFICATION ·
4년제 대학교 휴학생 및 취업준비생 ·
문서작성
능력 필수 ·
성실한
자, 영어가능자 우대 ·
커리어수준:
인턴 또는 신입 OTEHRS ·
근무시간:
08:00~17:00 (점심시간:
12:30~13:30) ·
고용형태:
계약직 (6개월, 근무기간
협의 가능) ·
근무장소:
씰리코리아 본사,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33, 3층 (청담역
7번출구) 서류제출 및 접수처 ·
SealyHR@sealy.co.kr
로
자유양식의 국문이력서 송부 회사 홈페이지 ·
http://www.sea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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