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센터]KT 고객상담사 정규직 모집

아이작에스엔씨㈜는 2000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삼성IT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사23년~~ 평균 근속연수는 9년이상으로 장기근속자가 많은 회사입니다.
※ 웹/앱 서비스 기획 / 개발 / 디자인 / 인,아웃바운드 고객센터 운영까지~~ 
- KT 부가서비스 (링고, 가게정보알림메세지, 커스텀TV, v컬러링비즈, 발신정보알림서비스) 사업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 KT링고 고객 케어를 위한 인바운드(구로)센터를 운영 외 통신부가서비스 영업(아웃바운드)센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 정규직 (파견직 아님)

담당업무

ㆍKT링고 (통화연결안내멘트) 고객 응대

ㆍ전산입력 (멘트 제작 및 설정), 고객케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무관 및 1년 이상 우대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근무환경

ㆍ 근 무 시 간 : 9:00 ~ 18:00까지 (주 5일 근무, 공휴일 휴무, 점심식사 1시간) / 개인 사물함(락커)제공

ㆍ 급 여 : 연봉 경력에 따라 면접 후 결정 외 콜인센티브 / 명절귀향비 / 여름휴가비 지급

ㆍ 복 리 후 생 : 4대 보험 / 퇴직금 / 경조금 / 경조휴가 

ㆍ 근 무 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401호 (삼성IT밸리)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자 면접 또는 임원 동시 면접 > 최종 합격

ㆍ면접 일정은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