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가이드라인을 수립합니다. - 전사 브랜드 아키텍쳐 수립 및 관리 (Check & Balance) - CI 적용 가이드, Co-branding 가이드 등 글로벌 적용 가이드 수립
ㆍ전사 브랜드 승인 및 개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 브랜드 승인/신규 개발 프로세스 및 승인위원회 운영 - 신규 브랜드 필요성에 대한 전략적 검증
ㆍ전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 - 전사 마케팅 중장기 전략 수립 및 마케팅 프로젝트 퍼포먼스 관리 - 전사 V/C, 그룹, 대외 협업 프로젝트 관리
ㆍ글로벌 마케팅 Capability 강화 위한 전략 및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 글로벌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과정 기획 - Marketing Intelligence Sharing 프로그램 기획
자격요건
ㆍ마케팅 전략기획 업무를 9년 이상 12년 이하의 기간동안 해오신 분을 찾습니다. ㆍ시장 및 경쟁 환경에 대한, 그리고 소비자 조사 이해와 분석력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ㆍ브랜드 Architecture 와 포트폴리오를 수립하고 기획을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ㆍ다양한 부서와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조정을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ㆍ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운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ㆍ중장기 전략 수립 및 브랜드 포트폴리오 수립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 좋습니다. ㆍ사업 관련 주요 지표를 활용할 수 있는 분이면 더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