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회사의 고객에게 유지보수 및 현장 데스크톱, 네트워크 및 서버 지원을 제공합니다.
- 고객 사이트의 IT 하드웨어/서버/네트워크 시스템 유지보수 - OS, MS 애플리케이션/네트워크에 대한 기본 지원 제공 - 2단계 문제 해결 - 에스컬레이션을 적시에 식별, 분석 및 대응 - IT IMAC 서비스 지원, 각 계정의 IT 자산 관리 - 서비스 관리자 및 프로그램 관리자에게 보고 - 글로벌 프로젝트 또는 로컬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리드 지원 - 서비스 보고서, 작업 시트, 비용 청구, 사고 보고서 및 기타 문서를 적시에 사전 예방적으로 제공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IT 관련 전공 및 유관경력 1년 이상 - Language : Korean/English (간단한 영어 이메일 작성, writing 가능자, 영어 가능자면 더 좋습니다) - 지식 티켓 시스템 및 프로세스 - PC/서버/네트워크 문제 해결 및 수리에 대한 경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Microsoft Windows, MS Office 및 인터넷 관련 기술/네트워크와 같은 PC 운영 체제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장점이 될 것입니다 - MCSE, CCNA 인증을 선호합니다 - 좋은 의사소통과 대인관계 기술. -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업무 태도 - 좋은 컴퓨터 기술과 팀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