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항 ㆍ2차면접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채용 검진을 실시합니다.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입사(합격)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졸업 예정자의 경우 학칙에 근거하여 입사 가능 여부를 사전에 점검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규 출근이 제한될 경우 입사(합격)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ㆍ근무지는 지원자의 희망 근무지 선택을 고려하여 배치하나 직무 및 전공에 따라 회사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ㆍ기타 문의사항 - 채용문의, 비밀번호 분실, 지원서 수정 및 오류 발생 문의 : 서브원 채용 사이트 상단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로 문의 ㆍ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면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 클릭해서 해결하세요. ㆍ이메일, 보조이메일, 비밀번호 둘 다 생각이 안나는 경우는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하단에 “로그인 문의”를 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ㆍ지원서 등록 마감 시점 이후에는 기간 연장 및 공고 지원이 불가하므로 등록 관련 문제가 있으시면 반드시 마감 3일 전까지 확인하시고 문의 및 관련 요청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