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 상담 업무 경력직

어질리티 코리아 주식회사1994년에 설립 이후 28년의 우수고객 마케팅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VIP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마케팅 전문 대행사로,다양하고 풍부한 실무 경험을 통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고객사의 만족과 최상의 가치를 위한VIP 서비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VIP 고객 상담 및 관리
( 2명 )

담당업무

금융사 및 신용카드사 컨시어지 센터 운영

항공권,호텔,레스토랑,뷰티,레저 라이프스타일 관련 컨시어지 서비스


스킬

ㆍExcel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우대사항

-호텔 경력

-VIP라이프스타일관련 관심 및 이해도가 높은자

-문서작성우수자

-적극적이고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