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소싱기업]

콜센터 시스템 운영 (IPCC 운영)

커리어커넥트㈜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8억, 사원수 1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75길 21 (역삼동, 정원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및 HR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 요건

콜센터 시스템 운영

(IPCC 운영)
( ○명 )

[ 담당 업무 ] 

- IPCC System 운영 PM

- 콜 시스템 (AVAYA, GENESYS) 시스템 유지보수 관리 총괄

- IPPBX, CTI, IVR, AutoCALL 및 기간계 연계 관리 

- 콜센터 시스템 장애 처리 및 이슈 사항 관리

- 콜센터 추가, 변경 서비스 개발 협의 

- 서비스 설계 및 개발 작업 관리 


[ 자격 요건 ] 

- 학력 : 2년제 전문학사 이상 

- 경력 :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 채용 직급 : 대리 ~ 차장급 선호 

- 콜 시스템 (PBX, IVR, CTI) 운영 및 관리 경력 1년 이상

- 콜 시스템 구축, 운영, 유지보수 경험 보유

- 컨택센터 솔루션 운영 경험 보유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능력 보유


[ 우대 사항 ] 

- AVAYA, GENESYS 기반 솔루션 구축 및 운영 경험

-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PM, PL 경험 


[ 기타 사항 ]

- 근무 형태 : 정규직 

- 근무 일시 : 주 5일 (월 ~ 금) 09:00 - 18:00

- 근무 지역 : 서울 여의도

- 접수 기간 : 채용 시 마감

- 접수 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또는 e-mail 지원 (lee@careerconnect.co.kr)

- 이력서 양식 :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또는 MS Word 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담당 ]

- 커리어커넥트(주) : 이승수 이사 (lee@careerconnect.co.kr / 010-4891-2900)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 면접 일정은 서류 전형 합격 후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 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