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사무행정 지원업무 업무

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행정보조
( 2명 )

담당업무

ㆍ사무업무 지원 및 전산입력 

ㆍ복지요금지원 자격 검증(체크)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컴퓨터 활용가능자 (문서작성, 전산입력) 필수 


우대사항

ㆍ사무행정 업무 유경험자 우대

ㆍ인근거주자 우대


*근무기간: ~2023.09 

*4대보험 가입

*월 급여 220만원 (세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