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음에이치알

[국내 최고의 온라인 교육 학원사]

고객만족팀 고객센터 기술지원 관리자(야간담당)

더이음에이치알은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8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여의도동, 더하우스소호여의도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사업/ 장애인 채용추천/ 교육 등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기술상담 야간관리 및 실무지원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업무 배분, 근무 스케줄 계획 관리
 - 민원 대응 (2차 클레임)
 - 기술상담 업무 자료 업데이트
 - 실무 지원 (평일, 토 - 업무량 증가, 인원 부족 시)
 - 기타 업무 (온라인 및 학습기기 관리)
 

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콜센터 관리자 경력 3~4년 이상
- 민원 처리 부서 경험자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 MS office 등 문서 활용 우수자
- 토요일근무가능자(인원부족시/월1회)


우대사항

- 동종 업계 기술 업무 경험자
- 데이터 검색 및 전산 이용 속도 우수자 
- 얼리어답터 
- 자사와 함께 장기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분
[근무장소] 서울 서초구  (교대역 5번출구 1분거리)
[근무시간] 주5일(월~금), 13:00~22:00 (토요일 근무: 월1회 발생할 수 있음)
[연봉] 경력과 업무적합도에 따른 협의 (연말 경영성과급 : 개별평가 별도 지급 (월급 기준 80%~150%))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역량검사 > 면접전형 > 경력평정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과장급 이상은 면접 전형 후 액션과제가 진행될 수 있음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