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제약] 커뮤니케이션실 소비자상담팀 경력직원 모집
초일류 휴먼헬스케어 기업을 지향하는 광동제약과 함께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채용부문
채용부문 정보
채용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근무지역
비고
커뮤니케이션실
소비자상담팀
CS
응대 (고객 문의, 클레임)
VOC
기반 고객 경험 관리
클레임,
VOC
분석/서비스, 품질 개선
고객 지원 관련 데이터 관리
대상 : 경력(
CS
응대/관리 업무 2년 이상)
채용 구분 : 계약직 (입사일로부터 1년 계약)
학력 : 4년제 대졸 학사 이상
전공 : 전공 무관
요구 능력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역량
OA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사항
소비자 민원 관련 분쟁조정 및 피해구제업무 경험자
소비자 응대 관련 법령(민/상법 등) 지식 보유자
본사
[서울 서초]
채용인원
0명
공통사항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을 것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응시희망자는 지원자격 및 관련전공, 담당업무 등을 자세히 확인하시고 입사지원 바랍니다.
각 전형별 결과는 지원당시의 개인연락처로 일괄발표 합니다.
전형절차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접수기간 :
~07/12
지원방법 : 당사 홈페이지 입사지원
입사 지원하기
문의사항
담당자 : 채용담당자
접수방법 : 당사 채용홈페이지 내, 채용
QA
게시판에 문의사항 접수
회사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85
가산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