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팀 채용

히어닷컴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 유럽, 미국, 아시아 지역 11개국에서 보청기 시장의 온라인 유통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청력 케어 그룹입니다. 우리는 Hear well, Live well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청기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 모든 사람들이 쉽게 청력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2012년 첫 설립 이후 10년 동안 전세계 10만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을 바꾸었고, 2015년 12월 한국 지사가 설립되어 현재 100여 명의 임직원이 재직 중입니다. 특유의 유연함과 창의력,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는 끊임없이 일상 속에서 회사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히어닷컴은 회사와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운영팀 채용
( 2명 )

주요업무

ㆍ반품 제품 관리
ㆍ제품 반품 요청 및 발송
ㆍ반품 시트 관리
ㆍ보증금 환불
ㆍ샘플 및 재고관리 


지원자격

원활한 의사소통능력 보유자 
ㆍ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우대조건

사무직 업무 경험자
ㆍ엑셀 활용능력 보유자
ㆍ맡은 업무에 대한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특징 및 혜택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ㆍ무제한 커피 제공
ㆍ자유로운 복장 (반바지, 슬리퍼 가능)
ㆍ수평적인 문화 (~님 호칭 사용)
ㆍ사내어학과정(영어) 지원
ㆍ자사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상기 업무 내용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ㆍ각 전형 절차는 진행 상황 등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수습기간 등 상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