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KB국민카드 신용상담센터
팀장(슈퍼바이저)
모집
198609월, 신용사회의 조기정착을 위해 설립된 나이스신용정보㈜는 그간 풍부한 신용평가 및 분석경험, 국내 최대의 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와 신용정보 가공능력, 우수한 전문인력과 높은 시장인지도를 바탕으로 크렛뷰로, 자산관리, 리서치, F&I (Finance & Investment), 신용평가, CD/ATM, 카드 VAN, 채권시가평가, 기업크레딧뷰로 사업 등을 아우르고 있는 국내 최대의 금융인프라 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아시아 제1의 금융인프라기업이라는 비전 하에 다양한 사업영역서 시장의 성장과 변화를 주도하는 나이스그룹의 자랑스러운 일원으로서, 나이스신용정보는 앞으로도 최고의 종합자산관리전문회사로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
모집부문 및 우대사항
모집부문 담당업무 우대사항 모집인원

팀장

(슈퍼바이저)

1. 성과분석 및 실적관리

2. QA 모니터링 및 코칭

[우대사항]
- KB국민카드 콜 센터 팀장(슈퍼바이저) 경력 우대

- 금융권 콜 센터 팀장(슈퍼바이저) 경력 우대

- 채권관련 업무 경력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엑셀 가능자)

0명
전형절차
전형절차
근무환경
근무시간 : 9시 ~ 18시 (주 5일 근무), 야근 일정시 19시 30분 종료
근무처 : 대전 시청역 7번, 8번 출구 파이낸스빌딩 12층
[급여조건]
 - 팀장(슈퍼바이저) : 면접 후 결정
복리후생
4대 보험 및 퇴직연금
경조휴가, 연차휴가, 출산휴가, 포상휴가, 육아휴직, 단축근무제 운영
경조사비 지원, 명절선물 지급, 정기 건강검진(년 1회)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시행
접수기간 및 방법
서류접수기간 : ~ 2023.07.09 까지
면접예정일 : 수시면접 (면접안내 연락처 : 02-3700-3342)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 유의사항
결원발생으로 인한 채용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