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PM 및 고객관리 담당자 채용

메가넥스트는 2009년에 설립된 기업교육 전문회사 입니다. 기업의 HRD 컨설팅부터 집합교육과 이러닝, 북러닝, 어학 등 최적의 교육방법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HRD 교육


PM (0명)


고객관리 (0명)

담당업무

ㆍ기업 교육 컨설팅  

ㆍ기업 맞춤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제안

ㆍ고객사 교육 담당자 및 강사진, SME 등 네트웍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고객 니즈 파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신 분 
ㆍ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하신 분

ㆍ교육공학/교육학 전공자, 국어국문/영어영문 전공자
ㆍ장애인인식개선교육 강사, 직장내성희롱예방교육 강사, 평생교육사 등 자격 보유하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