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담당자(서비스품질,VOC) 모집

한국암웨이㈜는 198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17억 8,400만원, 매출액 7,808억 4,008만원, 사원수 338명 규모이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한 웹 어워드 코리아 2015 수상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삼성동, 아셈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조, 도소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업무 담당자
( ○명 )

담당업무

-       VOC 관리

-       사업, 주문, 배송, 제품 관련 접수된 고객의 문의 클레임에 대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

-       비즈니스 정책, 신제품, 프로모션 새로운 정보에 대한 지식을 등록하고 관리한다. 필요 교육 주관.

-       소비자 분쟁해결과 회사의 리스크를 사전 예방하기 위한 `소비자 보호 센터` 관련 업무 진행

-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CEMC 참여 주관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모니터링 진행


자격요건

      -       VOC 해결을 위한 문제 해결 능력 

-       상담지식 관리 문제 해결을 위한 서면 능력 의사소통 능력 

-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       Customer Service 관련 경력 1 ~ 5 정도 우대, 신입 지원가능 

-       Microsoft Office 뛰어난 혹은 관련 자격증 소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