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팀 파트타이머 채용

히어닷컴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 유럽, 미국, 아시아 지역 11개국에서 보청기 시장의 온라인 유통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청력 케어 그룹입니다. 우리는 Hear well, Live well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청기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 모든 사람들이 쉽게 청력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2012년 첫 설립 이후 10년 동안 전세계 10만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을 바꾸었고, 2015년 12월 한국 지사가 설립되어 현재 100여 명의 임직원이 재직 중입니다. 특유의 유연함과 창의력,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는 끊임없이 일상 속에서 회사와 함께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히어닷컴은 회사와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혁신적인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운영팀 파트타이머 채용
( 2명 )

담당업무

ㆍ메일 서류 접수

청각사로부터 발송되는 구매관련 고객 서류 관리
원드라이브 서류 업로드

고객 서류 작성 가이드 관련 소통


자격요건

원활한 의사소통능력 보유자 

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우대사항

사무직 업무 경험자 

엑셀 활용능력 보유자 

ㆍ본인이 맡은 업무에 대한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특징 및 혜택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ㆍ무제한 커피 제공
ㆍ자유로운 복장 (반바지, 슬리퍼 가능)
ㆍ수평적인 문화 (~님 호칭 사용)
ㆍ자사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6개월 계약직

ㆍ근무일시 : 주 5일 - 월요일: 08:30~17:30 근무, 화~금요일: 09:00~18:00 근무 (점심시간 1시간 포함)

ㆍ근무지역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35 충정빌딩 7층 히어닷컴코리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합격자에 따라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상기 업무 내용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ㆍ각 전형 절차는 진행 상황 등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수습기간 등 상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