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 에프앤디넷 직원 채용

㈜에프앤디넷 에프앤디넷 직원 채용

[경력] 소비자상담 운영, 관리 담당자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소속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채용인원 비고

경영지원센터

고객

매니저팀

  •  소비자 상담 운영 / 관리
  • 건기식 및 식품 인바운드 상담
  • 소셜커머스, 종합몰 CS업무
  • 자사 게시판 관리 및 응대
  • 상담 품질 향상 업무 기획, 운영, 관리

[자격요건]
소비자 상담 경력 2년 이상
학력 : 학사이상 (4년제 졸) 
                     
[우대사항]
유연한 사고방식을 가진 자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소통능력
컴퓨터 활용 / 엑셀 활용 가능자
 
  O명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필요시 진행)
  4. 최종합격

제출방법

  • 잡코리아 홈페이지 지원

근무조건

  • 근무 형태 : 정규직
  • 근무 시간 : 9시~6시 (매 월 두번째 금요일 1시간 조기 퇴근)
  • 근무 요일 : 주 5일 (월~금)

복리후생

연차/반차 자유 사용
시차출근제 
개인별 법인카드 지급
우수사원/장기근속자 포상
근속수당 지급
PS 별도 지급
교통비 지원
자사제품 할인 구매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사 지원
생일자 쿠폰 지급
자녀 입학축하금/자녀양육비 지원
월 1회 가정의 날 (1시간 조기퇴근)
산전후휴가/배우자출산휴가/육아휴직 보장
임신 축하 선물 지급
출산 1달전 출산 예정자 출퇴근 택시비 지원 (일 4만원)
사내복지기금 운영
사내 리조트 운영
팀워크를 위한 팀비 별도 지원
퇴직연금 가입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