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일반 사무 + 스케줄 + 검사코딩외 (한글, 워드, 엑셀 , 파워포인트 및 컴퓨터 활용 가능자)
ㆍ내담자 관리 - 일정 및 예약 스케줄 조정, 출결(시간표작성) 전화업무, 바우처 서류 관리, 바우처 결제 및 상담비 출납 대표메일관리, 현금영수증 발행, 외부기관 관리 외 기타 사무보조 및 협업 (점심식사 - 센터내 취사 및 청소있음) -내담자 응대 상담정보안내, 상담신청서 동의서 받기, 상담비 수납 -접수면접 접수 및 상담자배정하기 -상담 및 검사 준비 내담자 상담 및 검사관련 파일 만들기, 검사답안지코딩등
스킬
ㆍExcel, PowerPoint, 워드, OA, 전산회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정보처리, 컴퓨터활용기능사
핵심역량
ㆍ
성실성,
윤리의식,
꼼꼼함, 스트레스내성, 적응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회계프로그램 능숙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자격증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전산회계
ㆍ전공 : 가족·사회·복지·아동·청소년학, 행정학·경찰·보건행정, 심리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