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로] SW 고객 지원 상담 직원 채용

------------------------------------------------------------------------

- 회사명 : (주)한비로 
- 대표자 : 권택술 
- 설립년 : 1999년 7월 
- 직원수 : 한국 약 50명 / 베트남 약 60명 (2022년 11월) 
- 주 사업분야 : 관리운영 서버호스팅, 그룹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 서버 관리운영수 : 약 4,000대 (2022년 11월) 
- 소프트웨어 판매 : 전세계 약 2000개 (2022년 11월 현재) 
- 소프트웨어 그룹웨어 유저 : 전세계 20,000여개 회사 약 250,000 유저 서비스중 (2022년 11월현재)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그룹웨어  

고객관리 & 영업관리

담당업무

ㆍ자사 SW(그룹웨어, CRM, HR 등) 고객 문의 및 요청 사항 접수 관리

ㆍ사용법 및 오류 문의 지원 

ㆍ고객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지 : 서울 > 서초구

ㆍ근무요일 : 주 5일

ㆍ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 면접 후 결정 )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밝고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전형절차

 


접수방법

ㆍ2023년 6월 18일까지

ㆍ접수 방법 : 잡코리아 접수

ㆍ이력서 : 잡코리아 이력서



복리후생

ㆍ4대보험 및 퇴직금

ㆍ5년차 , 10년차 특별휴가비 지급

ㆍ부서 회식비 매월 지급



기타사항

ㆍ한비로는 24년된 그룹웨어 전문기업입니다. 

ㆍ현재 사용중인 약 2,000 고객에 대한 관리 및 고객 응대 관련 업무입니다.

ㆍ누구나 한달 후면 상담이 가능하고 , 응대가 가능합니다.

ㆍ미래 산업은 IT 관련업 입니다. 저희 회사에는 수많은 IT 관련 회사가 서비스 받고 있습니다. 

   함께 고객사를 관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 문의

ㆍ홈페이지 : www.hanbiro.com

ㆍ전화문의 : 1544-4755 내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