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Korean Customer Success Associate

쓰리아이는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억 8,100만원, 매출액 48억, 사원수 131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로25길 23 (역삼동, 대일테크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VR 플랫폼 개발, 가상현실 , 증강현실, 이미지 기술, 카메라 앱 개발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Korean CS Associate
( 1명 )

담당업무

  • 이메일 또는 채팅을 통해 고객 문의에 적시 대응

  • 고객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Pivo 제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심도깊은 이해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고 다른 제품 및 추가적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안하여 잠재적 고객을 유치.

  • 기술적 문제부터 소프트웨어 버그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을 위해 해결

  • 모든 공개 채널(광고, 소셜 미디어, 포럼)에 대한 코멘트

  • 제품 및 서비스 개선과 관련하여 제품, 개발자, 물류 및 세일즈 팀과 의견 공유 

  • 고객응대시 발생된 내용 데이터베이스화 및 업데이트

  • 도움말 컨텐츠 또는 솔루션을 기사화, 셀프 서비스 내부 및 외부 교육 자료 작성

  • 사용자를 보호하고 팀 및 매니저와 긴밀히 협력하여 제품 및 서비스 내에서 개선 활동 추진


자격요건

  • 0-2년의 CS경력

  • 한국 고객을 대응하는 언어스킬 및 팀과 소통하는 일상 영어 수준 

  • Document 능력 

  • 이해 능력 : 고객이 제시하는 문제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진술할 수 있는 능력

  • 작문 : 문법적으로 정확하고 간결하며 정확한 서면 답변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

  • 고객입장에서 이슈를 고품격으로 해결하고, 고객입장에서 고객 경험을 이해

  • 침착 / 공감 : 차분하면서도 고객의 입장을 공감, 어떤 상황에서도 적응할 수 있는 능력

  • 주어진 환경속에서 독립적으로 성공리에 업무 수행


우대사항

  • Zendesk, Agora, Shopify, Naver Store 또는 이와 유사한 플랫폼 사용 경험

  • 영업, 고객서비스, 거래선 관리 또는  고객 대면 업무  경험

  • IT 업계 혹은 제조사 경력


혜택 및 복지
  • 점심 식대 지원 

  • 직급 및 포지션에 따라 스톡옵션 지급 가능

  • 장기 근속자 포상

  • 매달 우수사원 표창

  • 매년 직원 건강검진 시행

  • 편안한 자율 복장

  • 초과 근무시 저녁식대 제공

  • 임직원 생일선물 제공

  • 조건 충족시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가능

  • 3i Snack Bar: 다양하고 건강한 음료, 차, 커피 그리고 스낵 무한 제공

  • 회사의 이익, 성장 기여도 및 개인 성과에 따른 정기 인센티브(연 1회) 및 수시 인센티브(연중 수시)

  • 설, 추석 명절 상여 지급

  • 회사제품 임직원 할인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