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동아사이언스 [마케팅팀]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채용 (경력직) [회사소개] 동아사이언스는 ‘모든 사람에게 즐거운 과학을 선물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과학동아, 어린이과학동아, 수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 4개의 매거진과 동아사이언스 온라인 뉴스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매거진 정기 구독자 DB는 약 9만명이며, 동아사이언스 과학 포털의 뉴스 독자는 100만명 정도 입니다. 과학동아 38년의 탄탄한 역사를 바탕으로, 독자들로부터 신뢰 받는 과학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매거진의 콘텐츠를 매개로 독자들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고, 그 커뮤니티에서의 팬덤을 통해 회사와 독자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재상] 저희가 기대하는 마케터는 이런 분입니다. 1. 브랜드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는 저희는 단순히 잡지 구독자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만 마케터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저희 회사의 주요한 수익인 잡지 구독 숫자도 중요한 목표이지만, 그것보다 더 저희 브랜드를 앞으로 어떻게 만들어나갈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즉,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서 독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우리 브랜드와 콘텐츠를 더 잘 알리고, 소통할지 고민을 함께 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2. 연결의 가치를 아는 동아사이언스는 업력과 수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를 이해하고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외부파트너와의 제휴와 코마케팅을 기대합니다. 어느 한 쪽에 치우친 모델이 아닌 우리와 외부파트너의 동반성장을 그릴 줄 아는 마음과 마켓 플레이어들의 활동을 관심 갖고 관찰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3. 실행력이 있는 계획을 세우고 고민만 한다면 실제로 이룰 수 없겠죠? 브랜드에 대한 고민과 많은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통해서 업무를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실행력과 돌발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 순발력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