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기업)(긴급) Techno - Functional PM

(주)에이치알맨파워그룹은 2007년 설립된 국내 헤드헌팅 전문기업으로 자본 1억5천만원, 매출액 85억, 헤드헌터 150명 규모의 회사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평판조회, 커리어컨설팅 등 HR 부문 컨설팅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Techno - Functional PM
( ○명 )

담당업무

역할 요약:
SAP BASIS/HANA
Cloud
TechOps Solution Architect kind of role
Understanding of ECS process
Ticketing process knowledge
HEC (HANA Enterprise Cloud) experience/knowledge
100% customer facing role
TSM will be assigned under them

SAP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젝트 참여 지원(PL): 이해 관계자 설정이 서로 다른 다양한 시나리오(Greenfield/Brownfield/모델 회사)에서 온보딩 활동을 계획하고 조정합니다. 또한 PL은 라이프사이클 상태가 "실행"되는 동안(예: 릴리스 업그레이드, 환경 변환 등) 시스템 환경에 대한 복잡한 변경 사항을 계획하고 조정합니다.
PL은 관련된 다양한 팀 간의 계획 및 조정을 통해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를 떠나기로 결정한 고객의 오프보드 단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8년


역할 요구 사항:
? IT 서비스 관리 및 SAP 기반에 대한 강력한 지식
? 클라우드 고객을 위한 SAP Basis 활동, SAP 릴리스 업그레이드 및 인프라 업데이트에 대한 실무 경험
? 시스템 소유 작업 수행 경험
? 주말/업무시간 외 근무 의향
? 심오한 클라우드 아키텍처 및 IT 기술 인프라 노하우
?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최소 HEC 및 S/4HANA)
? 에스컬레이션 해제 상황에서 강력한 명령 수행
? 프로젝트 관리 경험 및 인증(PRINCE2, PMP 등)
? 다른 문화 팀 또는 개인과 함께 일한 경험
? 영어(서면 및 구두) 숙련도, 추가(현지) 언어는 +
책임감
? 고객 온보딩 단계를 담당합니다.
? 재해 복구 구현을 관리합니다.
? 고객 라이프사이클 동안 복잡한 프로젝트 계획 관리
? 계획된 프로젝트 활동 중 에스컬레이션 관리.
? 다양한 기술 팀의 고객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합니다.
? 고객 프로젝트 팀(Customer Project Team) 및 확장 SAP 팀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정보, 요구 사항 및 롤아웃 일정 조정.
작업:
온보딩 단계
?  판매 팀의 판매 전달 인계를 관리하고 완벽함을 보장합니다
?  기술 리드의 지원을 받아 고객 요구 사항 및 기술 사전 요구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빌드 요구 사항을 빌드 공장에 인계하고 시스템 빌드를 감독합니다.
?  고객 프로젝트 팀 및 확장 SAP 팀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정보, 요구 사항 및 롤아웃 일정을 조정합니다.
?  HEC 네트워크 팀 및 고객 네트워크 팀과 초기 네트워크 연결 설정을 조정합니다.
?  고객, SAP 컨설팅 서비스 ? 마이그레이션 팀 및 HEC 팀(Brownfield 프로젝트)과 마이그레이션 컷오버 및 실시간 활동 조정
?  고객/컨설팅/마이그레이션 팀과의 정기 미팅을 구성/참여합니다.
재해 복구 구현
? 고객에게 HEC에서 재해 복구 오퍼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교육합니다.
? HECDR 팀이 구축한 DR 환경을 감독합니다.
? HEC 네트워크 팀과 초기 네트워크 연결 설정을 조정합니다
? 고객 네트워크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DR 내부 테스트를 관리합니다.

고객의 복잡한 프로젝트
? 고객 세분화에 따라 주요 고객 업그레이드 계획.
? VMware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관리(고객 세분화에 따라 다름).
? 하이퍼스케일러 프로젝트에서 HEC DC의 HEC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계획하고 관리합니다.
? 복잡한 고객 종료 프로젝트 관리
? 구조화된 지식 문서: SAP에 의해 유지 관리되는 프로세스에서 파생된 공급업체의 작업 절차는 공급업체에 의해 무료로 문서화되고, SAP에 의해 검토 및 승인되며, 관리되는 서비스 조정에 완전히 포함됩니다.
? 협력업체의 체계적이고 신속한 온보딩: 필수 교육 문서
? 현재 기술 수준 평가 및 역량 향상 계획 수립: 분기별로 공유할 보고서
? 새 항목 및 새로 고침 세션에서 연속 델타 KT를 사용합니다.
? SAP는 팀의 초기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교육을 제공할 강사와 학습 자료를 제공합니다. 초기 신규 채용 일괄 SAP 교육 툴/플랫폼이 완료된 후 모든 백필에 대한 신규 채용 교육을 소유 및 관리하여 모든 Learning & KT 활동을 관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