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역할 CEM(Customer Engagement Manager)은 E2E 고객 참여 및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의 SAP 클라우드 고객을 위한 계약 계약 및 서비스 제공을 담당하며, 주로 SAP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 성과물을 중심으로 합니다. CEM은 계약 체결 순간부터 특히 고객의 온보딩,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 릴리스 및 유지보수 프로젝트 시작, 변경 관리 및 다양한 고객에 대한 갱신 시작과 같은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감독합니다. 또한 CEM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제 완화 및 에스컬레이션 관리를 통해 고객이 SAP와의 파트너십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EM은 기술적 관점에서 다양한 고객 라이프사이클의 다양한 단계에서 다양한 측면을 관리합니다. 이들은 프로젝트 리드(PL) 및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 내부 제공 팀과 원활하게 협력하여 제공 범위를 정하고 고객 참여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기술적 복잡성을 해결합니다. 또한 이 역할은 운영에 대한 전문가 지원을 제공하고 서비스 라이프사이클을 촉진합니다.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에서 제공까지,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에 대한 고객 온보딩 지원 ? 고객을 위한 서비스 시작 촉진 ? 정기적인 서비스 검토를 통해 다양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 추적 ? 온보딩/전환 프로젝트에 기여 ? 계획된 범위, 예산 및 마일스톤에 따라 전체 서비스/프로젝트 제공에 기여 ? 중요한 고객 상황의 축소 지원 ? 주요 사고 관리(MIM),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 고객 사무소 팀과 함께 중요한 고객 상황 지원 및 SAP 제품 지원(해당되는 경우) ? 기술적 타당성 조사/솔루션 검토 실행(해당되는 경우) ? 고객 릴리스 및 유지 관리 활동에 기여 ? SAP Enterprise Cloud Services 계약 범위 내에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의 기술 요구사항 지원 ? 문제 관리 및 지속적인 개선 실행 및 지원 ? 고객 만족도 조사 지원 ? SLA 서비스 크레딧 사례 검토 ? 상업적 변경 요청 지원 ? 다양한 SAP 이해 관계자와의 연락에 기여(Digital)
고객의 성공과 통합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 참여 경영진이 계정에 참여합니다
? 계정 상태를 검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볼륨이 증가하거나 계정의 복잡성을 기준으로 계정을 다른 팀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여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역할 요구 사항 ? 고객 대면 역할(컨설팅, IT 서비스 등)에서 최소 4년 이상 근무한 경험이 있는 엔지니어 졸업생 ? 우수한 고객 집중력 / 네트워킹 / 관계 구축 / 결과 중심 / 자체 조직화 / 의사 결정 ? IT 서비스 관리, SAP 기반 및 SA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강력한 지식 ? 클라우드 고객을 위한 SAP Basis 활동, SAP 릴리스 업그레이드 및 인프라 업데이트에 대한 실무 경험 ? 프로젝트 관리 기초 지식, ITIL, 린 기초 지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클라우드 아키텍처 및 IT 기술 인프라 노하우 ?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최소 HEC 및 S/4HANA) ? 에스컬레이션 처리 및 절차에 대한 이해 ? 여러 문화 및 부서를 넘나드는 팀 또는 개인과의 협력 경험 ? 영어(서면 및 구두) 능숙도, 추가(현지) 언어는 Plu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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