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보험사 고객센터

패러다임은 2004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01 (역삼동, 아주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및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고객플라자 방문 고객 응대 및 전화 상담 서비스

? 지급 및 변경 업무 등 대고객 서비스 관련 접수 및 심사 모니터링

? 플라자 마감 및 관리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업무 개선


자격요건

[우대]동종 업계 유관 경력 3년 이상

[필수]고객상담업무 경험


우대사항

[필수]Microsoft Office 중급 이상

[우대]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CS 마인드

[우대]System savvy : 업무처리에 사용되는 시스템이 많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